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이에요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by Steve Jin 2023. 1. 31.
반응형

한동안 잠깐 글을 멈췄었네요.

 

왜 존댓말을 하냐고요? 미안하니까요 ㅋ

 

연말 연초에 바쁘기도 했고요, 몇 개 안 되는 연재글 시작만 보고도 연락 주신 두 분을 

 

개인 컨설팅 해드리느라고 그간 포스팅을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재회관련 두 분이었고 남자분 한분 여자분 한분이었어요.

 

남자분은 여자분과의 힘겨루기 중에 이별을 당하고 재회를 원하는 20대 후반 분이셨고,

 

여자분은 바람난 남자친구와의 재회를 원했던 30대 여자분이었어요.

 

결론을 말하자면 한 분은 진행 중 한분은 컷 하고 교육 중입니다.

 

남자분은 간단한 헤게모니다툼과 주도권 싸움이기에 심리학적으로 여자분께 안정과 함정기법을 통해

 

비교적 간단하게 재회에 성공했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서로 다름의 싸움은 먼저 인정을 해주면 주도권을 내주는 두려움을 내포한 싸움이기에

 

간단하게 역할조정과 주도권 가져오기로 재회에 성공하였네요.

 

여자분은 쉽지 않았습니다. 사례나 톡만 보더라도 받아들이기 힘들었겠지만, 흔히 말하는 섹스파트너 이상의 관계일 뿐

 

이었습니다. 쉽게 말해 가지고 논 사례였죠. 그래서 상당히 공을 들였습니다.

 

너무 짧은 시간이기에 일단 복수 관련 교육은 밑바탕만 진행되었고 연애컨설팅으로 시작해서 인간컨설팅으로 바뀐 상황이

 

네요. 꾸준히 케어해 주어 복수를 넘어 보다 매력적인 여성분을 만들기 위한 교육이 진행 중입니다.

 

덕분에 앞으로 다시 재개하며 실제 사례들과 결합시켜 도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으로 다시 한번 꾸준히 연재하여 보다 많은 연애실패자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